자유게시판

늬들이 더운 이유.

2012-08-01 17:44:21 조회 98
20120710_192048.jpg

 

 

아... 오늘은 좀 시원하네.

 

ㄳ.

 

끝.

첨부 이미지

20120710_192048.jpg

댓글 (2)

2012-08-01
난 추워서 오줌쌌음.
2012-08-01
닭은 얼마나덥겠냐?
제목
내가 신아람이라도 특별상 거부함 (1)
내가 신아람이라도 특별상 거부함 (1)
··
달구야 군인이 군대에서 제일 먹고싶은건 (2)
달구야 군인이 군대에서 제일 먹고싶은건 (2)
··
우리집 온도 31도 (2)
우리집 온도 31도 (2)
··
호갱끝판왕 (1)
호갱끝판왕 (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내가지금 맥딜리버리를 시킬꺼거든? (5)
내가지금 맥딜리버리를 시킬꺼거든? (5)
··
아오! 진짜 무슨 찜통더위가 이런것을 일컫는말일까? (1)
아오! 진짜 무슨 찜통더위가 이런것을 일컫는말일까? (1)
··
내가 진짜 젤 시러하는게 뭔지아냐 (1)
내가 진짜 젤 시러하는게 뭔지아냐 (1)
··
근데 스마트폰사도 별로 하는게 없네...
근데 스마트폰사도 별로 하는게 없네...
··
내가 먹어본데중에 빙수 젤 맛있었던곳 (3)
내가 먹어본데중에 빙수 젤 맛있었던곳 (3)
··
지금 어딜 가는게 젤 시원할까? (4)
지금 어딜 가는게 젤 시원할까? (4)
··
날이더우니 똥습여 ㅡㅡ...
날이더우니 똥습여 ㅡㅡ...
··
아...졸라피곤하다
아...졸라피곤하다
··
배드민턴 4개조 실격
배드민턴 4개조 실격
··
미샤 보라색병이랑 짭sk2 싸게 판다던데 (1)
미샤 보라색병이랑 짭sk2 싸게 판다던데 (1)
··
lte92가 데이터 얼마나주냐? (1)
lte92가 데이터 얼마나주냐? (1)
··
드디어 사진기 정함 (1)
드디어 사진기 정함 (1)
··
엑스포 인도관 시발 ㅋㅋ (2)
엑스포 인도관 시발 ㅋㅋ (2)
··
오늘 내일 휴가가는데 같이가는놈이 빵구내서 멘붕옴 (1)
오늘 내일 휴가가는데 같이가는놈이 빵구내서 멘붕옴 (1)
··
늬들이 더운 이유.늬들이 더운 이유. (2)
늬들이 더운 이유.늬들이 더운 이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