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빡치겠다 국제대회 금메달 후보님이 떨이 느낌 나는 특별상을 받는게 말이 댐 ??

차라리 예선탈락하고 승패에 굴복하는게 낫지 오심받고 저딴거 받는건 줘도 안가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