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카톡...


밖에없는거 같다.


이러면서 왜난 좋은스마트폰을 살려는것일까?


이것은 마치


여자친구 사겨본적도 없는 우리가


좀더 이쁜 야동배우를 찾는것과 같은 이치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