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8249186&shop_id=2002112507&search_value=워터쿠션
이거 시켰는데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8249186&shop_id=&chn_cd=30001001
이게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8163439&shop_id=&chn_cd=30001001
개꺢끼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게 더블박스 + 바디3종 2박스 + 폼클100ml 온게 함정;;
미스트가 땡겨서 시켰는데 샤워하고 세수하라고 비누만 많이줌
남자는 쓰리랩 많이 쓰나보던데;;
백화점화장품매출 쓰리랩이 여자화장품 넘사벽이던데;;
크리니크는 싸고 쓰리랩은 비싸다는게 함정 ㅎㅎㅎ
크리니크 요번에 나온거 하얀색병 에센스 그거 돌라 좋던데 가격이 크리니크꺼치고 너무 비싸
샘플로 사고 싶은데 샘플샵도 다 없어짐 ㅠㅠ 나쁜넘들 ㅠㅠ
아 소선보크림 페이스북이벤트하길래 7미리짜리 7개 받아왔음 ㅎㅎㅎ 살라니까 15만원이었음;;
근데 받아만 놓고 땡볕에 나갈때 스킨도 안바르고 나가구선 5분뒤에 생각남
아 바를껄....
댓글 (15)
으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8163439&shop_id=&chn_cd=30001001
개꺢끼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게 더블박스 + 바디3종 2박스 + 폼클100ml 온게 함정;;
미스트가 땡겨서 시켰는데 샤워하고 세수하라고 비누만 많이줌
남자는 쓰리랩 많이 쓰나보던데;;
백화점화장품매출 쓰리랩이 여자화장품 넘사벽이던데;;
그거 안맞는 사람은 크리니크 마니씀
근데 두개다 같은 회사라는게 함정
크리니크는 싸고 쓰리랩은 비싸다는게 함정 ㅎㅎㅎ
크리니크 요번에 나온거 하얀색병 에센스 그거 돌라 좋던데 가격이 크리니크꺼치고 너무 비싸
샘플로 사고 싶은데 샘플샵도 다 없어짐 ㅠㅠ 나쁜넘들 ㅠㅠ
아 소선보크림 페이스북이벤트하길래 7미리짜리 7개 받아왔음 ㅎㅎㅎ 살라니까 15만원이었음;;
근데 받아만 놓고 땡볕에 나갈때 스킨도 안바르고 나가구선 5분뒤에 생각남
아 바를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