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라임 풍선껌맛나;;;
맛있지도 맛이 없지도 않은 이상한맛임;;
1+1행사할때 사먹을만한 맛임;; 정가주고 먹긴 돈 아까움
레몬에이드도 팔았었음? 몰랐음 ㅋㅋㅋㅋㅋㅋ
커피 안먹으면 바닐라크림프랍 ㄱㄱ 맛있음
댓글 (3)
커피는 안마시는데 스벅이조아ㅠㅠㅠ
레몬에이드도 팔았었음? 몰랐음 ㅋㅋㅋㅋㅋㅋ
커피 안먹으면 바닐라크림프랍 ㄱㄱ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