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백성동이 청대랑 이번 올림픽 전까지는 진짜 존나~!!! 잘했거든...그래서 문제..
이렇게 올림픽에서 삽풀줄 알았나..
부상때문인 이유도 있지만 좆같은 수준낮은 제2리그나 쳐가서 망했지뭐...
케이리그로 와라
댓글 (2)
근데 백성동이 청대랑 이번 올림픽 전까지는 진짜 존나~!!! 잘했거든...그래서 문제..
이렇게 올림픽에서 삽풀줄 알았나..
부상때문인 이유도 있지만 좆같은 수준낮은 제2리그나 쳐가서 망했지뭐...
케이리그로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