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깐 존나 아깝네
이 씨발새낔ㅋㅋㅋㅋㅋ
시세 얼마 안할 줄 알았는데 내꺼 존나 a급에 화이트라 14만원은 받을거 같음
오 시발 졸라 아깝다
침수드립
내껀 얼마에 팔았드라 ㅡ.,ㅡ
12만원에 팔았구나
일단 5천원 불러봅니다
댓글 (3)
침수드립
내껀 얼마에 팔았드라 ㅡ.,ㅡ
12만원에 팔았구나
일단 5천원 불러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