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판했는데

 

재밌네

 

이게 반전이 시발

 

내가 생각한거보다 너무쌤

 

시발 한타때

 

E Q WW R 쓰니깐 4명이 딸피되고

 

E랑 Q 다시오면 다 마무리됨

 

미친 사기캐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