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신 서폿에 블리츠 정글 시발 둘이 친구인듯 ㅡㅡ
겜 시작하고나서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개트롤짓
베인 알리 상대로 십새끼가 스킬연습하는지 되도않는 개짓을 존나 하면서
베인한테 계속 킬을 떠먹여줌 ㅡㅡ
하지만 난 그브니까 11킬 2데스 13어시로 팀을 승리로 캐리함
리신 서폿에 블리츠 정글 시발 둘이 친구인듯 ㅡㅡ
겜 시작하고나서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개트롤짓
베인 알리 상대로 십새끼가 스킬연습하는지 되도않는 개짓을 존나 하면서
베인한테 계속 킬을 떠먹여줌 ㅡㅡ
하지만 난 그브니까 11킬 2데스 13어시로 팀을 승리로 캐리함
댓글 (3)
의외로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하던데.
실제로 본 적은 없어서 모름 ㅇㅇ.
어제 그 십새끼가 하는걸 눈으로 봐야함
이 개새끼가 리신연습은 하고 싶은데 봇전은 하기 싫고
라인이나 정글 서자니 개똥싸고 욕쳐먹을거 같아서 만만한 서폿으로 온다고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