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신 서폿에 블리츠 정글 시발 둘이 친구인듯 ㅡㅡ


겜 시작하고나서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개트롤짓


베인 알리 상대로 십새끼가 스킬연습하는지 되도않는 개짓을 존나 하면서


베인한테 계속 킬을 떠먹여줌 ㅡㅡ


하지만 난 그브니까 11킬 2데스 13어시로 팀을 승리로 캐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