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팟으로 시작하니까 처음부터 승리따위 안 바라고 그냥 즐기는 마음으로 시작.
져도 즐겼으니 재밌고
이기면 더 재밌음.
전에 2ap로 봇 갔는데 봇을 파.괘.한.다.
브랜드 기절이나 속박 걸리면 바로 흑백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