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팟으로 시작하니까 처음부터 승리따위 안 바라고 그냥 즐기는 마음으로 시작.


져도 즐겼으니 재밌고


이기면 더 재밌음.


전에 2ap로 봇 갔는데 봇을 파.괘.한.다.


브랜드 기절이나 속박 걸리면 바로 흑백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