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필살기 쓸때는 기술 이름을 외치는게 예의 아니냐?
달릴때 양!
도마를 짚으며 학!
착지의 순간 선!
이러면 예절점수 +2정도 먹었을텐데 안타까웠음
필살기 쓸때 필살기 이름을 외치면 상대가
'아 저새끼가 이제 필살기를 쓰려는구나' 하고 눈치채기 때문에
요즘은 안하는 추세임
와시발 어떻게 그럴수가 있는가
우리나라를 동방예의지국이라 불렀던 실크로드의 이탈리아 상인들이 이러한 작태를 목도하였다면 땅을 치고 통탄할 노릇이네
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나 필살기를 쓸 때 이름도 외치지 않는 나라에서 그 유래가 무슨 쓸모겠냐
.
내위로 나빼고 다 병신
댓글 (9)
필살기 쓸때 필살기 이름을 외치면 상대가
'아 저새끼가 이제 필살기를 쓰려는구나' 하고 눈치채기 때문에
요즘은 안하는 추세임
와시발 어떻게 그럴수가 있는가
우리나라를 동방예의지국이라 불렀던 실크로드의 이탈리아 상인들이 이러한 작태를 목도하였다면 땅을 치고 통탄할 노릇이네
중국이 우리나라 부르던거 아님?
딴놈들은 조공 바치라카면 좆까ㅗ
했는데 우리나라는 굽싱굽싱하면서
잘 바쳐서 예의있다해서 동방예의지국 아님?
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나 필살기를 쓸 때 이름도 외치지 않는 나라에서 그 유래가 무슨 쓸모겠냐
.
.
.
.
내위로 나빼고 다 병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