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가면 오유씹선비들하면서 욕 존나 하고 ㅋㅋㅋㅋㅋㅋ
딴데가면 디씨종자랑 상종하면 안된다고 그러고 ㅋㅋㅋ
디씨안에서도 시발 서로 첩자소리하면서 지랄들 하는데
이렇게 좆만한 땅덩이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발 갈라먹기는 세계최고랑껰ㅋㅋㅋㅋㅋㅋ
일베가면 오유씹선비들하면서 욕 존나 하고 ㅋㅋㅋㅋㅋㅋ
딴데가면 디씨종자랑 상종하면 안된다고 그러고 ㅋㅋㅋ
디씨안에서도 시발 서로 첩자소리하면서 지랄들 하는데
이렇게 좆만한 땅덩이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발 갈라먹기는 세계최고랑껰ㅋㅋㅋㅋㅋㅋ
댓글 (2)
여기도 마찬가지 아닌가 ?? 뽐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