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anyrpg
저녘 실할0
낚여서 가입하기 싫으니깐
조건좀 자세히 찍어봐
요금제는 뭐써야되고 유심기변 기간이랑
약2얼만지
약정2 15만원은 아니겠지
저녘에 뜬데 아직 글없어
스팟이라는데 설마 위2 15일지도 ㄷㄷ
암튼 신규임 ㅇㅇ
실 0이라니 위2 15는아닐듯
참고로 어제 센세 29.5에 팔앗는데 오늘보니27 28
시세 파워하랔;;
니 농장에서 탔냐
왠농장? 전 센세 7+5 에 탓어염
댓글 (5)
낚여서 가입하기 싫으니깐
조건좀 자세히 찍어봐
요금제는 뭐써야되고 유심기변 기간이랑
약2얼만지
약정2 15만원은 아니겠지
저녘에 뜬데 아직 글없어
스팟이라는데 설마 위2 15일지도 ㄷㄷ
암튼 신규임 ㅇㅇ
실 0이라니 위2 15는아닐듯
참고로 어제 센세 29.5에 팔앗는데 오늘보니27 28
시세 파워하랔;;
니 농장에서 탔냐
왠농장? 전 센세 7+5 에 탓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