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횽류니 이번 정모 와라

그
event 2012-08-09 16:07:45visibility 조회 108


와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comment

댓글 (8)

ㅋ
2012-08-09
홍료 겁나 이쁨
홍
2012-08-09
ㄴㄴ;
그
2012-08-09

그건 내가 판단함. 일단 와라.

횽
2012-08-09
난왜안부름?
진
2012-08-09

우왕..

홍
2012-08-09
낯을 많이 가려서 간다고 해도 벙어리일 듯;
그리고 금요일은 잠깐 갔다가 바로 와야 되서..
횽
2012-08-09
뜪음
그
2012-08-09

어차피 벙어리들 많아서 상관 ㅇ벗을듯.

십덕새기들 모인 꼬라지 보면 어차피 빨리 집에 가고 싶을테니 잠깐 들려서 맛있는거 먹고 가

제목
테테는 바다 갔냐?
테테는 바다 갔냐?
·2012-08-09·조회 64
연아의 해브틱이 날 덕후로만듬 (2)
연아의 해브틱이 날 덕후로만듬 (2)
·2012-08-09·조회 97
홍류야 정모 가도 됨 ㅇㅇ (4)
홍류야 정모 가도 됨 ㅇㅇ (4)
·2012-08-09·조회 102
휴갤 애기하니깐 이짓한지 5년 훌쩍 넘어버렸네 (3)
휴갤 애기하니깐 이짓한지 5년 훌쩍 넘어버렸네 (3)
·2012-08-09·조회 89
홍류 정모나가면 나 여행 취소함 (2)
홍류 정모나가면 나 여행 취소함 (2)
·2012-08-09·조회 73
홍류 정모감? (4)
홍류 정모감? (4)
·2012-08-09·조회 100
영화보러감 (5)
영화보러감 (5)
·2012-08-09·조회 74
휴갤때는 정모하면 (2)
휴갤때는 정모하면 (2)
·2012-08-09·조회 69
원래 컴퓨존서 살랫는데 (1)
원래 컴퓨존서 살랫는데 (1)
·2012-08-09·조회 64
이정도면이정도면 (2)
이정도면이정도면 (2)
·2012-08-09·조회 100
아... 배고프다.아... 배고프다. (7)
아... 배고프다.아... 배고프다. (7)
·2012-08-09·조회 83
홍류 이쁘다 말 안할랬는대 난 봤음 (4)
홍류 이쁘다 말 안할랬는대 난 봤음 (4)
·2012-08-09·조회 123·추천 1
홍류님 그럼 가지마셈. (4)
홍류님 그럼 가지마셈. (4)
·2012-08-09·조회 92
몽지옴? (9)
몽지옴? (9)
·2012-08-09·조회 107
횽류니 이번 정모 와라 (8)
횽류니 이번 정모 와라 (8)
·2012-08-09·조회 109
판다 지원봉사자도 있었음 (2)
판다 지원봉사자도 있었음 (2)
·2012-08-09·조회 109
myifeel (1)
myifeel (1)
·2012-08-09·조회 97
어제 ebs 다큐 (6)
어제 ebs 다큐 (6)
·2012-08-09·조회 74
한숨 자야겠다한숨 자야겠다 (1)
한숨 자야겠다한숨 자야겠다 (1)
·2012-08-09·조회 64
쉬바센세 (2)
쉬바센세 (2)
·2012-08-09·조회 59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46114621463146414651466146714681469147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