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케이프타운에서 잠깐 정박했는데 정글로 다 튀어버렸다더라
캐리비안 해적 보니까 선원 죽는거 일도 아니던뎅
아냐 전에도 잘해줬는데 괴혈병 돌아서 다 죽어버린거래
라임쥬스가 두 병 밖에 없어서 몽지랑 비유두만 돌아왔다더라
댓글 (9)
전에 케이프타운에서 잠깐 정박했는데 정글로 다 튀어버렸다더라
캐리비안 해적 보니까 선원 죽는거 일도 아니던뎅
몽지형이 안때리고 밥도 잘 줬나보네
재 작년에 데려간 애들은 한달 못버틴거 같더만
아냐 전에도 잘해줬는데 괴혈병 돌아서 다 죽어버린거래
라임쥬스가 두 병 밖에 없어서 몽지랑 비유두만 돌아왔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