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62/691/004/86e768d0872e9edbc2bce37fc4e2c5c6.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언어가 하나라면

 

외국어같은거 안배워도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