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62/691/004/86e768d0872e9edbc2bce37fc4e2c5c6.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언어가 하나라면
외국어같은거 안배워도 될텐데..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62/691/004/86e768d0872e9edbc2bce37fc4e2c5c6.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언어가 하나라면
외국어같은거 안배워도 될텐데..
댓글 (1)
세상에 병신이 많은 이유랑 같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