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어플좀 받을라고 봤는데 노멀폰도 루팅폰으로 인식해서 안된다눈 댓글들이 수백개임ㅋㅋㅌㅋㅋㅋㅋㅋ
그래도 영향력있는 은행인데 시발 어플을 ㅈ같이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