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도 진짜 리즈땐 소련국기 걸고 졸라 미국도 발랐었는데
우리나라랑 병림픽하는거 보니 진짜 세상일은 아무도 모르는듯
횽나같은새끼가 언젠간 졸라 잘 나갈 수도 있겠지? 물론 로또 맞지 않곤 답이 ㅇ벗지만.
오오,,
빵과 쨈에 비유를~
발라버림~
이새끼가??
같은사람인데?
댓글 (5)
오오,,
빵과 쨈에 비유를~
발라버림~
이새끼가??
같은사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