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출발인데
지금 내가 일하고 있는 꼬락서니를 봐서는 내일 비행기시간 맞춰 공항에 도착하는 것 자체가 의문이다
아-시발 50대 아저씨 아줌마들이
자기 똥하나 못닦아서 내가 닦아줘야 되는게 말이 되냐
일미ㅑ노ㅑ헤ㅐㅈ뱍ㄱ쇼ㅔㅐㅛㅕㅂㅈㄷ셔ㅔㅐ뵤ㅕ제ㅔㅐ볒대ㅛ
내가 멘탈이 매우 강함에 속하는데 요새는 진짜 못참겠다
내일이면 출발인데
지금 내가 일하고 있는 꼬락서니를 봐서는 내일 비행기시간 맞춰 공항에 도착하는 것 자체가 의문이다
아-시발 50대 아저씨 아줌마들이
자기 똥하나 못닦아서 내가 닦아줘야 되는게 말이 되냐
일미ㅑ노ㅑ헤ㅐㅈ뱍ㄱ쇼ㅔㅐㅛㅕㅂㅈㄷ셔ㅔㅐ뵤ㅕ제ㅔㅐ볒대ㅛ
내가 멘탈이 매우 강함에 속하는데 요새는 진짜 못참겠다
댓글 (9)
쓰다보니 제목 관련된 내용이 빠졌네
17일 종각 백세주 마을 맞는건지 확인을 해줘라 이새기들아
역시 노친네시라 그런지 꼬장꼬장하세요 그냥 대충 오셔서 몇명 싣고 가시면 될듯
내가 전에 10명 온다 해놓고 2새기 온 이후로 예약 다시는 안함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