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군대얘기 존나하네
갈
갈매기
event
2012-08-14 17:16:06
visibility
조회 77
나 전역한날 집와서 행보관한테 전화해서
저 xx인데요 집왔어요
했다가 십분동안 전화로 훈계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잊혀지지가 않네
Signature
끼룩끼룩~♪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횽
횽들나라고
2012-08-14
ㅋㅋㅋㅋㅋㅋㅋㅂㅅ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한달전에 부대가서 행보관님만나구왔는데
뭐라 말해야될지모르겠어서 걍 군인말투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조
조하사
2012-08-14
전역하는데 부대에 전화를 왜해
근데 훈계를 왜 들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2-08-14
집가서 전화하래서 했지
글고 막 전역한날 밤 열두시까지는 군인이라고
존나뭐라하던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조
조하사
2012-08-14
ㅇㅇ.
그건 조심해야대
전역했다고 신나서 깽판치다가
헌병대로 끌려들어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군대얘기 그만 해야겠다
(1)
군대얘기 그만 해야겠다
(1)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60
내가 본 가장 어이없는 성군기 위반.sunggungi
내가 본 가장 어이없는 성군기 위반.sunggungi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160
내가 정모를 나가고싶은 이유
(3)
내가 정모를 나가고싶은 이유
(3)
찜쭘
·
2012-08-14
·
조회 103
군대얘기 존나하네
(4)
군대얘기 존나하네
(4)
갈매기
·
2012-08-14
·
조회 78
냄새나니깐
(1)
냄새나니깐
(1)
연달
·
2012-08-14
·
조회 57
ㅋㅋㅋ이름외우기시팔진짜
(2)
ㅋㅋㅋ이름외우기시팔진짜
(2)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87
하사질 얼마나함?
(2)
하사질 얼마나함?
(2)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63
수송관따까리였음?
(2)
수송관따까리였음?
(2)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109
하루죙일 먹은거라곤
(3)
하루죙일 먹은거라곤
(3)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70
조하사 보직뭐였음?
(1)
조하사 보직뭐였음?
(1)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70
야 근데 달구는 왜케 입이 험하냐
(2)
야 근데 달구는 왜케 입이 험하냐
(2)
탁
·
2012-08-14
·
조회 94
rr입니다
(3)
rr입니다
(3)
rr
·
2012-08-14
·
조회 72
하하는 도대체 별의 무슨 약점을 잡았길래 둘이 결혼을 하는거냐
(5)
하하는 도대체 별의 무슨 약점을 잡았길래 둘이 결혼을 하는거냐
(5)
김마이클존슨
·
2012-08-14
·
조회 74
헐 오늘 장인어른에 더블리프트 나옴
헐 오늘 장인어른에 더블리프트 나옴
김마이클존슨
·
2012-08-14
·
조회 79
헐 팝업이
(2)
헐 팝업이
(2)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66
몽지횽이 사는 동네 문화가 좀 특이한듯..
(3)
몽지횽이 사는 동네 문화가 좀 특이한듯..
(3)
얼음주스
·
2012-08-14
·
조회 79
허리를 삐끗했어
(1)
허리를 삐끗했어
(1)
연달
·
2012-08-14
·
조회 73
으앗싸 갤놋 4.0.4
(4)
으앗싸 갤놋 4.0.4
(4)
횽들나라고
·
2012-08-14
·
조회 88
예약은 했냐 이새기들아?
(9)
예약은 했냐 이새기들아?
(9)
몽지
·
2012-08-14
·
조회 198
오토바이 사고싶당
(3)
오토바이 사고싶당
(3)
갈매기
·
2012-08-14
·
조회 72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근데 나도 한달전에 부대가서 행보관님만나구왔는데
뭐라 말해야될지모르겠어서 걍 군인말투씀
전역하는데 부대에 전화를 왜해
근데 훈계를 왜 들어
글고 막 전역한날 밤 열두시까지는 군인이라고
존나뭐라하던데
ㅇㅇ.
그건 조심해야대
전역했다고 신나서 깽판치다가
헌병대로 끌려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