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놓은 똥을 왜 횽이 가서 닦아야해??

 

물내려서 버리는거 아니야??

 

똥을 깨끗하게 닦아서 어디다 씀??

 

정화해서 약에 쓰나??

 

 

 

이해가 잘 안되는 동네임..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