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놓은 똥을 왜 횽이 가서 닦아야해??
물내려서 버리는거 아니야??
똥을 깨끗하게 닦아서 어디다 씀??
정화해서 약에 쓰나??
이해가 잘 안되는 동네임..
음...
웃기라고 한거 맞냐?
댓글 (3)
웃기라고 한거 맞냐?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