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응시자격같은거 있나요?
관련과 안나와도됨?
구글링해
안되는구나...관련과 안나오면 실무경험이 2년이상필요하네..씨팔..피씨방알바는 실무경험으로 안쳐주나?
저런거 가장 쓸때없는 자격증인것 같아 ㅇㅇ
저 자격증 나는 있지
댓글 (5)
관련과 안나와도됨?
구글링해
안되는구나...관련과 안나오면 실무경험이 2년이상필요하네..씨팔..피씨방알바는 실무경험으로 안쳐주나?
저런거 가장 쓸때없는 자격증인것 같아 ㅇㅇ
저 자격증 나는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