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보고 감동받은 댓글

2012-08-15 22:35:58 조회 73
www.noriter.com_08_15_22_33_53.gif

 

카타르시스가 느껴졌습니다.

감사 합니다.

첨부 이미지

www.noriter.com_08_15_22_33_53.gif

댓글 (4)

Q
2012-08-15

볍시니볍신이라는데 뭔 카타르sys가 이찅?


ㅇ_ㅇ;

2012-08-15

뭐랄까...

소크라테스가 "너 자신을 알라"는 명언을 했다는데...이게 대체 왜 명언인걸까? 라는 고민을 30년간 해오다가

한 병신의 병신선언으로 그 참뜻을 깨닫게 되었을 때의 쾌감!

인 것입니다.

Q
2012-08-15

일딴 나도몰르겧 춫현에 손이가네염ㅁ


ㅇ_ㅇ;;;;;

숑나2012-08-15

내가저말을언제했지 ㅅㅂ

제목
싑앨름드랔ㅋ xD싑앨름드랔ㅋ xD (3)
싑앨름드랔ㅋ xD싑앨름드랔ㅋ xD (3)
··
오늘 보고 감동받은 댓글오늘 보고 감동받은 댓글 (4)
오늘 보고 감동받은 댓글오늘 보고 감동받은 댓글 (4)
··
니드랑 뭐하냠
니드랑 뭐하냠
··
의자 조은거 없나? (1)
의자 조은거 없나? (1)
··
그럼 그분형님 정보처리기사 딸려면 4년제만 나오면됨? (5)
그럼 그분형님 정보처리기사 딸려면 4년제만 나오면됨? (5)
··
월급은 여행하고 먹느라 다 쓴것 같고.. (1)
월급은 여행하고 먹느라 다 쓴것 같고.. (1)
··
네티스 공유기를 샀는데 (2)
네티스 공유기를 샀는데 (2)
··
오랜만에 십덕하니 졸라 어색하네
오랜만에 십덕하니 졸라 어색하네
··
토요일날 제사네 ㅠㅠ
토요일날 제사네 ㅠㅠ
··
리눅스마스터...에대해서 아는사람? (8)
리눅스마스터...에대해서 아는사람? (8)
··
아 뭐해먹지 뭐해먹지 고민하다강 (5)
아 뭐해먹지 뭐해먹지 고민하다강 (5)
··
신의가 머냐면
신의가 머냐면
··
맛폰과 어울리는 이어폰맛폰과 어울리는 이어폰 (2)
맛폰과 어울리는 이어폰맛폰과 어울리는 이어폰 (2)
··
몽지르마스몽지르마스 (1)
몽지르마스몽지르마스 (1)
··
배고푸... (2)
배고푸... (2)
··
조하사 (1)
조하사 (1)
··
여기 왜 죄다 게이새끼밖에 없나여 (4)
여기 왜 죄다 게이새끼밖에 없나여 (4)
··
니드랑 저녘 뭐 먹징 (6)
니드랑 저녘 뭐 먹징 (6)
··
윤히.시발 뭔 개소리지??? (1)
윤히.시발 뭔 개소리지??? (1)
··
우울해... (11)
우울해...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