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시스가 느껴졌습니다.
감사 합니다.
볍시니볍신이라는데 뭔 카타르sys가 이찅?
ㅇ_ㅇ;
뭐랄까...
소크라테스가 "너 자신을 알라"는 명언을 했다는데...이게 대체 왜 명언인걸까? 라는 고민을 30년간 해오다가
한 병신의 병신선언으로 그 참뜻을 깨닫게 되었을 때의 쾌감!
인 것입니다.
일딴 나도몰르겧 춫현에 손이가네염ㅁ
ㅇ_ㅇ;;;;;
내가저말을언제했지 ㅅㅂ
댓글 (4)
볍시니볍신이라는데 뭔 카타르sys가 이찅?
ㅇ_ㅇ;
뭐랄까...
소크라테스가 "너 자신을 알라"는 명언을 했다는데...이게 대체 왜 명언인걸까? 라는 고민을 30년간 해오다가
한 병신의 병신선언으로 그 참뜻을 깨닫게 되었을 때의 쾌감!
인 것입니다.
일딴 나도몰르겧 춫현에 손이가네염ㅁ
ㅇ_ㅇ;;;;;
내가저말을언제했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