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횽나 니 차가지고 올거임?

그
event 2012-08-17 12:41:00visibility 조회 111

ㅇ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comment

댓글 (1)

얼
2012-08-17

서울 종로에 주차할데가있음??

제목
쫌이따 치과 가야 되는데.... (6)
쫌이따 치과 가야 되는데.... (6)
·2012-08-17·조회 122
늬들 요샌 롤 안하냐? (4)
늬들 요샌 롤 안하냐? (4)
·2012-08-17·조회 89
니들 지금 뭐하는 시간인지 아심미까 (2)
니들 지금 뭐하는 시간인지 아심미까 (2)
·2012-08-17·조회 83
세상에 이런년이.jpg (1)
세상에 이런년이.jpg (1)
·2012-08-17·조회 96
구운계란 한번에 다섯개쯤 안먹냐? (5)
구운계란 한번에 다섯개쯤 안먹냐? (5)
·2012-08-17·조회 106
버스 뒷좌석 마주보게 설계한 새끼 목 따버리고 싶음 (4)
버스 뒷좌석 마주보게 설계한 새끼 목 따버리고 싶음 (4)
·2012-08-17·조회 175
근데 짧은머리 전체에 젤발라서 대머리같이 하고 다니는 애들 (2)
근데 짧은머리 전체에 젤발라서 대머리같이 하고 다니는 애들 (2)
·2012-08-17·조회 177
구운 계란 120개 삼 (4)
구운 계란 120개 삼 (4)
·2012-08-17·조회 71
하나나 뭐하는.친구임???
하나나 뭐하는.친구임???
·2012-08-17·조회 59
어차피 차.끌고가도 안됨 (2)
어차피 차.끌고가도 안됨 (2)
·2012-08-17·조회 60
차 갖고갈랬는데 안갖고가야겠다
차 갖고갈랬는데 안갖고가야겠다
·2012-08-17·조회 61
서울 교통 불편할거같아서 놓고감ㅇㅇ (2)
서울 교통 불편할거같아서 놓고감ㅇㅇ (2)
·2012-08-17·조회 100
나 못 간다 했는데 갈 수 있을듯 (1)
나 못 간다 했는데 갈 수 있을듯 (1)
·2012-08-17·조회 65
헉 나 오늘 정모 못나가겠다 (1)
헉 나 오늘 정모 못나가겠다 (1)
·2012-08-17·조회 92
횽나 니 차가지고 올거임? (1)
횽나 니 차가지고 올거임? (1)
·2012-08-17·조회 112
돌라 배고프다 진심 점심 쥐젖만큼먹음 (1)
돌라 배고프다 진심 점심 쥐젖만큼먹음 (1)
·2012-08-17·조회 59
06년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판결
06년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판결
·2012-08-17·조회 217
헬지 갤삼티이 51 평타? (2)
헬지 갤삼티이 51 평타? (2)
·2012-08-17·조회 61
서울더움? (1)
서울더움? (1)
·2012-08-17·조회 73
가방에 속옷이랑 양말이랑 옷 가져가는데 (6)
가방에 속옷이랑 양말이랑 옷 가져가는데 (6)
·2012-08-17·조회 10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41114121413141414151416141714181419142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