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그 단어 자체를 쓴 이유가 지역 비하의 이유이기 때문이지.
디씨에서 시작한 단어고
그 이유가 매우 불쾌하다.
한예로 원숭이란 단어 자체는 그냥 동물이지만
우리가 일본새끼들 욕할때 쓰는것.
옐로우몽키나 칭기 아이즈 또한
단어자체로만 보면 그냥 노란원숭이, 중국인눈 일뿐이지만
단어의 뜻은 동양인 비하지.
그니까 씹새들아 좀 알고써라.
누가 횟집가서 홍어주세요~한다고 그걸 비하로 듣겠니.
누가 동물원가서 노란원숭이보고 옐로우몽키~라고 했다고 뭐라고 했겠니.
아무튼 .
댓글 (7)
참고로 난 충청도 사람인데 멍청도라고 하는건 기분안나쁨.
나 충남 보령시 안에 존나작은 청소면 이라는 마을이있음~
내가 그동안 존나 여기다 몇번 언급했었는뎅~ㅋ
청소역을 배경으로 이순재 아저씨가 추석특집 드라마도 찍었음~
장항선에 남은 유일한 간이역이라 역사적으로 좀 가치가 있다고함
할머니네 갔다가 오면 청소역에서 기차타는데
이순재아저씨 사진 존나많음 ㅋ
마치 SBS,KBS,MBC에서 나온집~뭐이런느낌임
ㅋㅋㅋㅋㅋㅋ 개념글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