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그 단어 자체를 쓴 이유가 지역 비하의 이유이기 때문이지.


디씨에서 시작한 단어고


그 이유가 매우 불쾌하다.


한예로 원숭이란 단어 자체는 그냥 동물이지만


우리가 일본새끼들 욕할때 쓰는것.


옐로우몽키나 칭기 아이즈 또한


단어자체로만 보면 그냥 노란원숭이, 중국인눈 일뿐이지만


단어의 뜻은 동양인 비하지.



그니까 씹새들아 좀 알고써라.


누가 횟집가서 홍어주세요~한다고 그걸 비하로 듣겠니.


누가 동물원가서 노란원숭이보고 옐로우몽키~라고 했다고 뭐라고 했겠니.


아무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