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이야기 안하나여?
갤투 q2 갤유를 가지고 놀고있는데
테티이가 사고싶다..
회선을 비위듀 성님에게 넘겨버려야지 해결될껀가...
Q2아직도 안버림? 난 헌옷수거함에 Q2넣었다가 쇠고랑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2 명기야 ㅋㅋㅋ
갤투 갤유도 못돌리는데
q2는 돌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Q2아직도 안버림? 난 헌옷수거함에 Q2넣었다가 쇠고랑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2 명기야 ㅋㅋㅋ
갤투 갤유도 못돌리는데
q2는 돌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