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40에 ssd 120기가는 사치려나..
마벨 컨트롤러 쓴 ssd 가 대세라메?
사고싶다..
g540에 ssd 120기가 달려면
보드도 싼건 못쓰니 음.. 사타 3 지원보드 쓰고..
케이스는 풍2 산거 있으니 쓰고
파워랑 대충 사다가 쓰고싶네..
흠..
g540에 ssd 120기가는 사치려나..
마벨 컨트롤러 쓴 ssd 가 대세라메?
사고싶다..
g540에 ssd 120기가 달려면
보드도 싼건 못쓰니 음.. 사타 3 지원보드 쓰고..
케이스는 풍2 산거 있으니 쓰고
파워랑 대충 사다가 쓰고싶네..
흠..
댓글 (3)
용도가 먼데 조언을 구할라면 조언을 구하던가 어정정하게 글싸지말고.
뭔 조언을 구해.. - _ -
돈줘 그럼 맞춰줄께 끝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