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칸 사위가 되기위해

폐쇄몰에서 장모님 이랑 처남은 베가레이서2

다른 폐쇄몰에서 베가s5

태웠는데.

어제 둘다 확인되었다고 리플달려서 깔끔하게 비싼 다이어리 케이스까지 주문완료.

근데 어제 나하고 난담에 이것들 전부 뽐에 올라가서....

난리 났다고 함.

마냑에 저것들 터지면

어제 폰바꿔준다고 그렇게 좋아하던 애들은 어떻게 볼까...

아니 그보다 장모님을 어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