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노래자랑'

이라고 가수 이기찬이 주연이 뮤지컬 봤는데..

시나리오가 이건 뭐 발로 쓴거 까지는 이해하겠는데.

주연배우인 이기찬이 개판임.

설정 자체가 춤과 노래를 잘하는 잘노는 부잣집 아들인데.

우선 연기가 손바리 오그라들고

춤도 개판이고

기대했던 노래마저 가사 잊어버려서 넘어가고... 계속 틀리고

... 문제는 발라드 가수 색휘가 싸이 노래만 죽어라 하는데..

 

진짜 내가 해도 그보다 랩은 잘할듯....


진짜 다른 배우들이 개인적으로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서 기대했는데

시나리오 + 주연배우 가 좆망이니

회복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