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내 카톸에 외쿸인이 막 친구추천 뜨던데
싀발
내가 잃어버린 폰 외쿸인한테 팔려서 그런거냐?
아님 내친구가 날 판거냐?
왜 둘중에 하나일거라 생각하는거냐.
친구가 있을리 없으니 첫번째 이유일듯
우리끠릐라도 친구할래?
ㅈㅅ
야이 싀발
달구의 마음이 이해가 됨
김마존패
댓글 (5)
왜 둘중에 하나일거라 생각하는거냐.
친구가 있을리 없으니 첫번째 이유일듯
우리끠릐라도 친구할래?
ㅈㅅ
야이 싀발
달구의 마음이 이해가 됨
김마존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