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이랑 잘됐으면 좋을거같다고 생각했는데
시발 우리 안양
ㅠㅠ
혼자 닭장관리당하다가 상처만 받고
떠난후 금단현상으로 닉세탁까지 해서 왔어 ㅠㅠ
이제 씹씨(10duck Couple)는 다 꿈일뿐이다
하여가란 노래가 생각난다
예예예예예 야야야야야
예~이예이예이 야이야~~~
연달하네
아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하여가란 노래가 생각난다
예예예예예 야야야야야
예~이예이예이 야이야~~~
연달하네
아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