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숫길에 맛집 목록 뽑아줄까?
논현쪽에도 괜찮은집 많은데
진동횟집밖에 생각이 안난다
회를 못먹냐 어케.....
아깝다
굴같은거도 못먹냐? 존나 쿠노요라는 이자까야가면 고노와다랑 스메사바 존나 맛잇게하는데
회 안먹는사람은 흔하지 않냐?
댓글 (5)
회를 못먹냐 어케.....
아깝다
굴같은거도 못먹냐? 존나 쿠노요라는 이자까야가면 고노와다랑 스메사바 존나 맛잇게하는데
회 안먹는사람은 흔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