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가 남친이 생겼다고 해서


구라인지 알았는데 계속 싸대는걸 보니깐


진짜이긴 한가봐 


짜증난다 왜 난 항상 이런식일까


병신같이 항상 버스떠나고 후회를 하지


신품에 장동건같이 생겼으면 그런일이 없었을텐데


이제 달구랑 밀땅하며 놀수도 없는거냐


죠또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