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가 남친이 생겼다고 해서
구라인지 알았는데 계속 싸대는걸 보니깐
진짜이긴 한가봐
짜증난다 왜 난 항상 이런식일까
병신같이 항상 버스떠나고 후회를 하지
신품에 장동건같이 생겼으면 그런일이 없었을텐데
이제 달구랑 밀땅하며 놀수도 없는거냐
죠또 시발
달구가 남친이 생겼다고 해서
구라인지 알았는데 계속 싸대는걸 보니깐
진짜이긴 한가봐
짜증난다 왜 난 항상 이런식일까
병신같이 항상 버스떠나고 후회를 하지
신품에 장동건같이 생겼으면 그런일이 없었을텐데
이제 달구랑 밀땅하며 놀수도 없는거냐
죠또 시발
댓글 (7)
날 로그인하게 만들다니
그런글이 안보여
이거 시발 진짜 병신들 왜 더 안낚이는거냐
조까 너도 세로드립인지 모르고있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