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2:0으로 지다가
2:3으로 이기고 나가기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써주면
속이 다 후련하다
ㅋㅋㅋㅋ통쾌는하겠다
이쌔끼한테 2:3으로 진새끼는 디씨에가서 피파온라인2는 존나 엿같은 게임같다라고 싸지르고 있겠지
댓글 (2)
ㅋㅋㅋㅋ통쾌는하겠다
이쌔끼한테 2:3으로 진새끼는 디씨에가서 피파온라인2는 존나 엿같은 게임같다라고 싸지르고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