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그중에 루나글라이드, 이클립스
아님 뉴발꺼 찾아보고
직텍은 난 진짜 별로던데 편하다고 애들이 그러더라
근데 루나글라이드가 발 짱편함
퓨마 tx-3 검색해봐라 이쁘긔
http://shopping.phinf.naver.net/main_6182296/6182296066.20120211172502.jpg" width="500" height="500" alt=""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2, 62, 62); font-family: 돋움, Dotum; line-height: normal; text-align: center;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 />
색골라와도 안이쁜걸골라왔네
댓글 (5)
퓨마 tx-3 검색해봐라 이쁘긔
색골라와도 안이쁜걸골라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