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츈한 스맛폰 뭐 없냐?
개티쓰는데 번이도 좋고
신규나 기변도 좋은데 싼거
요금도 싸면 좋겎다
가성비 좋은 거 뭐 없음?
나 쫌 진지해보이지 않냐?
좝표점
역시 우리 달구밖에 없넼ㅋㅋ
좌표점
프라다3.0괜찮지않냐?완납임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238803104&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h64xwtko%7Cci%3D0B01003xrNbeO9q%2D00d%2D%7Ctr%3Dsl%7Csn%3D24%7Chk%3Dde71285511542ed2a61301fa8e107d6847be31ae
그래도 너무 싼 거 갂다
댓글 (4)
역시 우리 달구밖에 없넼ㅋㅋ
좌표점
프라다3.0괜찮지않냐?완납임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238803104&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h64xwtko%7Cci%3D0B01003xrNbeO9q%2D00d%2D%7Ctr%3Dsl%7Csn%3D24%7Chk%3Dde71285511542ed2a61301fa8e107d6847be31ae
그래도 너무 싼 거 갂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