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츈한 스맛폰 뭐 없냐?

개티쓰는데 번이도 좋고

신규나 기변도 좋은데 싼거

요금도 싸면 좋겎다

가성비 좋은 거 뭐 없음?

나 쫌 진지해보이지 않냐?

좝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