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아,,, 좀더 화질 좋은게 영자막이 붙어있엉
조
조하사
event
2012-08-25 01:15:44
visibility
조회 75
ㅇㅇ.
Signature
시발로미??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조
조하사
2012-08-25
근데 화질이 안좋은게 아니라
애가 카메라로 찍는장면이어서 안좋게 보이는거 아니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닉
닉네임
2012-08-25
힌글로 봐도 이해가 갈까말까라 그냥 봐야겠음 ㄱㅅ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어제 슈스케 못봐서 걍 대충 누가 요약한 영상들 보고읶는데
어제 슈스케 못봐서 걍 대충 누가 요약한 영상들 보고읶는데
uing
·
2012-08-25
·
조회 98
유늬찡 도라에몽 만화영화 찾았습미깡
(1)
유늬찡 도라에몽 만화영화 찾았습미깡
(1)
uing
·
2012-08-25
·
조회 71
씨밥 진심일거같아서 무섭다니
(3)
씨밥 진심일거같아서 무섭다니
(3)
조하사
·
2012-08-25
·
조회 72
야 삼성 10조원 물면
(3)
야 삼성 10조원 물면
(3)
횽들나라고
·
2012-08-25
·
조회 76
비오네
(1)
비오네
(1)
갈매기
·
2012-08-25
·
조회 69
늬드랑 아침 안 먺슴미까
(1)
늬드랑 아침 안 먺슴미까
(1)
uing
·
2012-08-25
·
조회 74
횽나 사실 너를
(4)
횽나 사실 너를
(4)
조하사
·
2012-08-25
·
조회 71
삼성 좆발렸네
(1)
삼성 좆발렸네
(1)
zl존도적
·
2012-08-25
·
조회 67
갤놋 초기필름도 안뗀 중고 사씀...
(1)
갤놋 초기필름도 안뗀 중고 사씀...
(1)
횽들나라고
·
2012-08-25
·
조회 93
여자들이 내컴퓨터 쓸때 제일 짜증나는점
(1)
여자들이 내컴퓨터 쓸때 제일 짜증나는점
(1)
개구라검은띠
·
2012-08-25
·
조회 73
누나가 컴퓨터 사용하면.
(1)
누나가 컴퓨터 사용하면.
(1)
ㅎㅎ
·
2012-08-25
·
조회 60
신규회선 하나 뚫을라는데 추천좀 ㅇㅇ
(2)
신규회선 하나 뚫을라는데 추천좀 ㅇㅇ
(2)
설벅
·
2012-08-25
·
조회 273
알락 개티 노트 안함?
알락 개티 노트 안함?
꼬츄™
·
2012-08-25
·
조회 53
횽나 슈스케 얼짱여군 안다고 하지 않앗음 ?
(1)
횽나 슈스케 얼짱여군 안다고 하지 않앗음 ?
(1)
zl존도적
·
2012-08-25
·
조회 93
불금?
불금?
진범
·
2012-08-25
·
조회 50
조하사야
(1)
조하사야
(1)
닉네임
·
2012-08-25
·
조회 75
횽나 이섀기 자러갔나
(5)
횽나 이섀기 자러갔나
(5)
조하사
·
2012-08-25
·
조회 77
아,,, 좀더 화질 좋은게 영자막이 붙어있엉
(2)
아,,, 좀더 화질 좋은게 영자막이 붙어있엉
(2)
조하사
·
2012-08-25
·
조회 76
기성용 오피셜 떴네~
(1)
기성용 오피셜 떴네~
(1)
개구라검은띠
·
2012-08-25
·
조회 88
걔가 언제 얼짱이라는.수식어가 붙엌냨ㅋㅋㅋㅋㅋ
(3)
걔가 언제 얼짱이라는.수식어가 붙엌냨ㅋㅋㅋㅋㅋ
(3)
횽들나라고
·
2012-08-25
·
조회 91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61
1362
1363
1364
1365
1366
1367
1368
1369
137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
근데 화질이 안좋은게 아니라
애가 카메라로 찍는장면이어서 안좋게 보이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