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녀하고 불금 9시에 놀러간다길래 무심한
녀석 그렇게 내마음을 그걸 몰라주나 너
한테만
테
왜
차
임
시발 세로반전 하고싶었는데
배아파서 못하겠다
빨리 화장실을 가야겠다
둘이 사귀면 되겎넹
댓글 (4)
둘이 사귀면 되겎넹
이거 만들기 은근 까다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