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형들 리얼레알 오랜만이네?
다름이 아니고 뭐 좀 물을라고 왔엉
지금 인크레더블 쓰다가 폰이 정신줄 놔가지고 수리 맡기느라 한 이틀 보내놨었는데
스페어폰이 없어서 아는 사람한테 간신히 남는 폰 빌려서 생계유지했었네 ㅡㅡ;
텍용 아니어도 되니까 스페어폰은 하나만들어놔야겠다 싶어서 ㅋㅋㅋ
하도 오랜만에 폰을 보려니까 하나도 모르것다..........
1. 얼추보니까 올레꺼 테이크LTE나 레이서2 올무에 할원3으로 되던데
이런거 그냥 뚫으면 되려나?
2. 할인 받은거 다 뱉는 정책시행된다는데 이건 아직이지?
3. 그외 신규회선 뚫는거 추천좀ㅇㅇ
댓글 (2)
내후장부터 뚫어주길~♡
개구라형 오랜만이네 ㅋㅋㅋ 후장은 관심없z엉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