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2&page=1&sn1=&divpage=4&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21444


아빠가 쓰는데 대리점에서 사서


글씨도 큼직하고 액정도 적당하고 좋다.


빠릿빠릿하고 최적화도 쩐다.


단, 디자인이좀 별론듯


심각하게 무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