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패드 질질쌀꺼 같다

2012-08-25 22:05:17 조회 139
갈매기.jpg

 

존나 좋군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2)

2012-08-25

1.좋나 좋습니다.

2.침대에 누워서 십덕을 합니다.

3.광대뼈에 떨어져 존나아파합니다.

4.아이패드는 침대옆으로 굴러갑니다.

5.아이패드의 한쪽모서리가 눌리고 강화유리가 나갑니다.

6.그는 십덕에서 하소연을합니다.

2012-08-25

ㅇㅇ

제목
근데 진범 저색히 왜저러냐 (4)
근데 진범 저색히 왜저러냐 (4)
··
아이패드 산 후 생활방식 (1)
아이패드 산 후 생활방식 (1)
··
아이패드 질질쌀꺼 같다아이패드 질질쌀꺼 같다 (2)
아이패드 질질쌀꺼 같다아이패드 질질쌀꺼 같다 (2)
··
발리안트 베가레이서2 (4)
발리안트 베가레이서2 (4)
··
횽나 남아공가면 (1)
횽나 남아공가면 (1)
··
야이 지금 누구 읶냐? (2)
야이 지금 누구 읶냐? (2)
··
아 ㅠㅠ.. (1)
아 ㅠㅠ.. (1)
··
스마트폰 팔려면 어디가서 팔어? (4)
스마트폰 팔려면 어디가서 팔어? (4)
··
우리 애기 보고 싶다
우리 애기 보고 싶다
··
샀ㅋ엉ㅋ샀ㅋ엉ㅋ (2)
샀ㅋ엉ㅋ샀ㅋ엉ㅋ (2)
··
으아아아앙
으아아아앙
··
솔직히 십덕은 몇명이나 해당되냐? (2)
솔직히 십덕은 몇명이나 해당되냐? (2)
··
24만원까지 떨어졌네?
24만원까지 떨어졌네?
··
근데 갤3 탈라고 생각해보니깐 딱히 갤넥보다 월등히 나은게 있나?
근데 갤3 탈라고 생각해보니깐 딱히 갤넥보다 월등히 나은게 있나?
··
늬들아 이거봐봐늬들아 이거봐봐 (3)
늬들아 이거봐봐늬들아 이거봐봐 (3)
··
여름이라 그런지 진짜 덥네여름이라 그런지 진짜 덥네 (1)
여름이라 그런지 진짜 덥네여름이라 그런지 진짜 덥네 (1)
··
슈스케 보는거 첨이라서 잘모르겠지만 (1)
슈스케 보는거 첨이라서 잘모르겠지만 (1)
··
횽나가 말한애가 (1)
횽나가 말한애가 (1)
··
효도르폰 甲
효도르폰 甲
··
남는 sk나 lg 회선만 있어도 옵22 타는데
남는 sk나 lg 회선만 있어도 옵22 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