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 시발 


고장나도 그냥 액세서리로 쓰면돼


내친구 필리핀에서 사온 짭통 태그호이어시계


산지 한달만에 고장났는데 계속 끼고다님


어차피 시계는 핸드폰으로 보니깐 괜찮대


그냥 7만원짜리 팔찌라고 생각하고 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