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이이 신청.
신청서 보니까 판매자 취소.
그래서 나도 그냥 지우고 다른 거 찾고 있었음.
번이 문자가 옴.
???
이미 취소해서 내가 지워버렸는데 뭐지..
어차피 저러고 말겠지 하고 무시함.
지금 보니까 폰이 끊겨있음.
번이 가다가 튕기면 그럴 때도 있어서 재부팅 ㄱㄱ.
여전히 끊겨있음.
개통된 듯.
근데 엠세이퍼 문자도 안 오고 뭐지.
옵이이 신청.
신청서 보니까 판매자 취소.
그래서 나도 그냥 지우고 다른 거 찾고 있었음.
번이 문자가 옴.
???
이미 취소해서 내가 지워버렸는데 뭐지..
어차피 저러고 말겠지 하고 무시함.
지금 보니까 폰이 끊겨있음.
번이 가다가 튕기면 그럴 때도 있어서 재부팅 ㄱㄱ.
여전히 끊겨있음.
개통된 듯.
근데 엠세이퍼 문자도 안 오고 뭐지.
댓글 (1)
헐. 반전이다.
엠세이퍼 보니까 르그에 가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주 금욜인가 튕겼던 게 지금 가입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