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옛날에 와우할때


우연히 학교 선배가 같은 공대에 있더라


실제로 한번도 못본사람이고


게다가 98학번이야 나랑 4학번차이가 나는건데


하튼...하루는 레이드도 없고 그래서


오그리마에서 지붕뛰어다니고 있는데


그형이 지나가다가 뭐하냐고 물어보길래


뭐할지 고민중이라고 얘기하면서 한참 거기서 얘기하다가


자기 배고프다고 피자시켜먹는대


자기는 파파존스만 먹는다다 뭐라나..


그래서 내가 그냥 우리집 주소를 딱 쳤다


그니깐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웃더라고


하튼 그러고 그형 피자배달오는거 기다리면서 더 얘기하다가


그형이 피자왔다고 밥머그러간대


근데 그순간 우리집 벨이 딩동 하더니


파파존스에서 배달옴 


시발 진짜 장난으로 주소친건데


존나 딱 배달와가지고 개감동먹었다


근데 와우접고 한번도 못봄


만날기회가 여러번있었는데 나랑 계속 시간이 엇갈리더라구 ㅋ


이번에 다른 형 결혼하는데 그날 봐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