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에 전화함


다이얼패드 누르고 


존나 전화하는데 어디로 연결해야될지 


당황해서 그냥 일반상담사->납부 로 해서


완납한다니  


'너님 근처 대리점 ㄱㄱ'


해서 내가 


'ㄴㄴ 근처 대리점 좆나멈'


상담사가 


'ㅇㅋ 그럼 해줌'


해서 ~~~ 해서


나중에 따로 


카드나 통화 결제방법물으로


따로 통화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