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에 전화함
다이얼패드 누르고
존나 전화하는데 어디로 연결해야될지
당황해서 그냥 일반상담사->납부 로 해서
완납한다니
'너님 근처 대리점 ㄱㄱ'
해서 내가
'ㄴㄴ 근처 대리점 좆나멈'
상담사가
'ㅇㅋ 그럼 해줌'
해서 ~~~ 해서
나중에 따로
카드나 통화 결제방법물으로
따로 통화준데
114에 전화함
다이얼패드 누르고
존나 전화하는데 어디로 연결해야될지
당황해서 그냥 일반상담사->납부 로 해서
완납한다니
'너님 근처 대리점 ㄱㄱ'
해서 내가
'ㄴㄴ 근처 대리점 좆나멈'
상담사가
'ㅇㅋ 그럼 해줌'
해서 ~~~ 해서
나중에 따로
카드나 통화 결제방법물으로
따로 통화준데
댓글 (1)
존나 필력 제로네....
역시 넌 이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