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따 저녁먹기로 했는데 뭐먹어야 맛있냐?
요즘 이민정이 선전하는거 그거나 먹을까;
아 피자헛도임?
그럼 웨이팅없는 피자헛을갈까;; 아웃백은 가면 30분넘게 기다릴거같음;;
님 갤쓰리 3?
ㅇㅇ 나3
노트는 어디감?
노트 이제 팔아야지 ㅇㅇ
오늘 새우버거 1+1
댓글 (6)
아 피자헛도임?
그럼 웨이팅없는 피자헛을갈까;; 아웃백은 가면 30분넘게 기다릴거같음;;
님 갤쓰리 3?
ㅇㅇ 나3
노트는 어디감?
노트 이제 팔아야지 ㅇㅇ
오늘 새우버거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