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달구꺼랑 동생꺼랑 일단 다 찼는데 홈피로긴해서 올해 만점적립이 됐나 확인해보센

예스랑 같이해서 만점이 됐을래나 안됏을래나 모르겠음요 ㅋㅋㅋ

예스는 무한적립되니까 업자가 잘 안줌요 ㅠㅠ

만점안되서 모자라는건 예스로 안차면 12월에 채우센 학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