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넥이랑 비교해서 뭐가 나은지 모르겠음
ㅠㅠ
액정이 커지고...액정이 커졌으며 액정이 커짐.
블루 이쁘지 않냐?
윈도도 쿼드 쓸데가 별로 없구만 리눅스에 쿼드라니 어처구니가 없는 상술이지 것도 맛폰에서
댓글 (4)
액정이 커지고...액정이 커졌으며 액정이 커짐.
블루 이쁘지 않냐?
윈도도 쿼드 쓸데가 별로 없구만 리눅스에 쿼드라니 어처구니가 없는 상술이지 것도 맛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