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한 십분하고있으면 렉걸리고
카톡도 열번중에 두번 렉걸리고
시발 뭐 할라치면 재부팅되고
개새끼진짜
4.0.4는 다를까?라는 기대를 쥐좀만큼 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