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간반 기다리래서 주차증만 찍고 바로 다시 나옴;;
피자헛도 50%이라는데 피자헛갈까해서 옆에 피자헛갔는데
배달만 50%이더라;
그래서 상동아웃백 전화했더니 40분 기다리라길래 예약하고 가서 먹음;
담부터는 전화해보고 출발해야겠다 ㅠㅠ
투움바는 다시 먹어도 맛이없다
한시간반 기다리래서 주차증만 찍고 바로 다시 나옴;;
피자헛도 50%이라는데 피자헛갈까해서 옆에 피자헛갔는데
배달만 50%이더라;
그래서 상동아웃백 전화했더니 40분 기다리라길래 예약하고 가서 먹음;
담부터는 전화해보고 출발해야겠다 ㅠㅠ
투움바는 다시 먹어도 맛이없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