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간반 기다리래서 주차증만 찍고 바로 다시 나옴;;

피자헛도 50%이라는데 피자헛갈까해서 옆에 피자헛갔는데

배달만 50%이더라;

그래서 상동아웃백 전화했더니 40분 기다리라길래 예약하고 가서 먹음;

담부터는 전화해보고 출발해야겠다 ㅠㅠ

 

투움바는 다시 먹어도 맛이없다